풀빵닷컴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숨은 고수 곧 등장"

기사입력 2020.10.23 15:16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넥슨 PC온라인게임 카트라이더를 모바일에서 구현했다. /넥슨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넥슨이 오는 24일부터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 '카러플 쏘나타 N 라인 컵' 대회를 개최한다.


현대자동차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일반부(개인)와 직장인부(단체)를 대상으로 스피드전 경기에 '쏘나타 N 라인' 카트를 탑승하는 방식으로 열린다. 오는 24일, 25일 온라인 예선과 본선을 거쳐 오는 21일 결선이 열린다.


먼저 일반부는 256명 선수가 출전한다. 이들은 사전 모집기간에 '쏘나타 N 라인' 카트를 타고 '빌리지 고가의 질주' 트랙을 달린 타임어택 기록 순으로 선발됐다. 그룹별 스피드 개인전을 펼친 뒤 최종 8인이 결선에 진출한다.


직장인부에서는 참가 사연으로 선정된 32개 팀이 토너먼트 경기를 치르고 승부 끝에 생존할 상위 2개 팀이 결선에 오른다. 넥슨 관계자는 "지난달 28일부터 2주간 진행된 이번 대회 참가자 사전 모집에 모두 4300여 명의 신청자가 몰렸다"고 말했다.


넥슨은 일반부 1위 선수에게 '쏘나타 N 라인' 실제 차량을, 직장인부 우승팀에게 현대차 차량 구독 서비스 '현대 셀렉션(3개월권)' 4매와 상금 1000만 원을 준다.


shaii@tf.co.kr


[인기기사]

· [단독] 고교생이 여교사 7명 몰카 촬영…집까지 찾아가 '찰칵'

· [TF포착] '국감서 작심발언' 윤석열, 한숨 돌리는 점심식사

· [TF현장] 윤석열, "퇴임 후 정치할 거냐" 묻자 "하하, 말씀드리기 어렵다"

· 에디터 '갑질 폭로'→추측→아이린 사과 "후회하고 반성한다"

· [TF기획]'인구절벽 부산' ① 25년 만에 중형급 도시 ‘경주’ 2개 사라졌다

· 쇄신이냐 안정이냐…실적 희비에 카드사 CEO도 '연임·교체' 갈림길

· [TF확대경] 민주당, 윤석열에 밀리고 '라·스' 특검은 거부

· 윤석열 "추미애 수사지휘권 행사 위법" 靑과 충돌?

· [TF초점] 쫓기는 이낙연, 대선 광폭 행보…'경제·외교' 큰 그림 그리기?

· [내가 본 '고아성'] 스크린서 나온 '삼토반' 우등 수료생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