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빵닷컴



라이엇게임즈 "모바일 리그오브레전드 최강자 누구?"

기사입력 2020.10.20 20:20

오는 22~23일 양일간 열리는 '와일드 리프트가 낳은 대회' 팀 구성 모습 /라이엇게임즈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라이엇게임즈 신작 '리그오브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와일드 리프트)' 이벤트 대회 '와일드 리프트가 낳은 대회'가 오는 22~23일 양일간 열린다.


라이엇게임즈가 주최하는 이번 이벤트 대회는 리그오브레전드 '자본주의가 낳은 대회' 와일드 리프트 버전이다. 첫 대회인 만큼 초대 우승 타이틀이 누구에게 돌아갈지 관심이 쏠린다.


라이엇게임즈 측은 "와일드 리프트가 모바일 최적화를 위해 다각도에서 변화를 준 게임인 만큼 새로운 메타와 챔피언 전략 등이 색다르게 연출될지 주목된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에는 현 리그오브레전드 프로게이머 플레임과 전 리그오브레전드 프로게이머 인간젤리·소우릎·울프가 팀장이자 선수로 등장한다. 나머지는 게임 전문 유명 스트리머들로 구성됐다. 따효니·인간젤리·소니쇼 등 모바일게임 플레이 비중이 높은 스트리머들도 포함됐다.


조 지명은 드래프트로 추첨을 통해 순서대로 팀원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했다. 오는 22일 진행되는 첫 번째 매치에서는 1팀과 3팀 이어 두 번째 매치에서는 2팀과 4팀이 대결을 펼친다.


shaii@tf.co.kr


[인기기사]

· [단독] 전북 고창서 건강한 70대 독감백신 접종 후 사망…부검 예정(종합)

· 한예슬, 시스루+관능미...명불허전 화보 장인

· 오왼, 대마 적발 숨기고 '쇼미9' 출연…제작진 "출연분 삭제·하차"

· 美 국민, 韓 호감도 사상 최고치..."BTS·기생충 영향"

· [TF영상] 아모레 서민정·보광 홍정환 부부되다…"주례 없는 평범한 결혼식"

· '멤버 폭행 논란' 마스크(MASC), 데뷔 4년 만에 해체

· [TF씨네리뷰] '소리도 없이', 숨 막히는 불친절의 미학

· "'인육' 맛있을 것 같다" 막 나가는 외교관 감싸는 외교부

· [TF사진관] '미세먼지'로 인해 다시 답답해진 하늘

· SK하이닉스, '인텔' 품고 낸드플래시 시장 2위로 도약(종합)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


위로